광안리 유가횟집 - 맛과 서비스로 승부한다.

[부산 광안리] 유가횟집

 

일자 : 2012년 12월 25일

장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44 7층

 


 



 

 







 


 




오늘은 광안리 맛집인 유가횟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먹는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지곤 했네요^^

 

 

광안리 부근에는 횟집이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곳이 몇군데 있는데

 

유가횟집이 가장 으뜸이라고는 말하지 않겠지만

 

상위 클래스에 있는것만은 확실합니다^^

 

 

상위 클래스에 있는 가게들은 모두 맛이 있지만 각각의 특성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는거 아시죠?ㅎㅎ

 

즉, 유가횟집 정말 맛있다는 말입니다^^

 

사진몇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수변공원쪽 주차장에 주차하고나면 건물 7층에 바로 보입니다^^

 

 

 

 

건물에 참 알차게 이것저것 들어서 있네요...7층이 유가횟집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창밖의 야경을 한번 찍어봅니다.

어두워서 빛이 많이 반사되네요...

광안대교가 보이는게 참 야경이 좋습니다.

 

야경에 감탄하는 사이에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1인당 4만원짜리 코스를 시켰습니다.

 

 

 

 

갓 구운건지 데운건지는 모르겠지만 따듯한 전도 나오구요...ㅋㅋ

 

 

 

 

땅콩가루가 올라간 샐러드도 나옵니다...(사진을 너무 밝게했나...;;)

 

 

 

 

맛있는 새우와 떡 그리고 야채들...

 

 

 

 

배추에 싸서먹으면 그맛 또한 일품이죠

 

 

 

 

냠냠 맛있습니다.

 

 

 

 

흑임자 죽? 무언인지 까먹었네요 ㅠㅠ

 

 

 

 

장어도 먹기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나옵니다.

 

 

 

 

달걀찜도 나오구요

 

 

 

 

시워~~~언한 조개탕도 나옵니다.

 

 

 

 

꿈틀꿈틀 산낙지도 나와주셔서 폭풍 흡입해주시구요

 

 

 

 

지글지글 맛있는 꽁치구이도 나옵니다.

 

 

 

 

개불, 멍개, 해삼, 전복등 각종 해산물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아무리봐도 사진이 너무 밝....ㅠㅠ;;)

 

 

 

 

 

회가 나왔네요 제법 두툼하고 쫄깃하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이시죠? 이 신선함과 쫄깃함

 

 

 

 

회를 집어들고 한컷 찍어봅니다.

회접시에 나온회중에 가장 얇은 회군요...ㅎㅎ

 

 

 

 

뒤이어 튀김도 나와주십니다.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 고구마 두개 남았네요...;;

 

 

 

 

싱싱한 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회의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이죠.

말그대로 매운탕 맵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와서 광안대교를 몇장 찍어봤네요.

 

군대시절 기가막히게 과녁에 명중했었던

K-1을 쏘던시절을 기억하며

무호흡으로 몇장 찍었습니다.

 

 

 

 

 

 

제가 유가횟집을 가서 느낀점은

 

해산물과 회가 정말 신선하다는 점입니다.

 

거기에 야경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기분좋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왔네요ㅎㅎ

 

 

광안리쪽에 회를 드시러 가신다면

 

유가횟집 가볼만 하실겁니다^^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지도 및 주소



광안리 유가횟집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44 7층

 

 


큰지도보기

유가횟집 / 생선회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701번지 나포리빌딩7층
전화
051-759-9292
설명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701 나포리빌딩7층 | 유가횟집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