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za's Photography'에 해당되는 글 19건

  1. 경주 벚꽃 구경 - 김유신장군묘 벚꽃길 & 수도산 조개구이 (7)
  2. 울산 맛집 / 삼산 맛집 압구정 봉구비어 - 감성을 후벼파는 봉구비어 (2)
  3. 경주 맛집 고두반 - 화학조미료 안쓰는 농가맛집 (2)
  4. 광안리 유가횟집 - 맛과 서비스로 승부한다. (6)
  5. 해운대 베이크 하우스(BakeHouse) - 달맞이 (4)
  6. 해운대 맛집 무겐(MUGEN) - 수제 벤또 전문점 (4)
  7. 경주 첨성대 - 천년의 크리스마스 (6)
  8. 경주 맛집 콩이랑 & 스타벅스 보문로점 (2)
  9. 경주 참치향(참치 전문점) (8)
  10. 청도 꽃자리 찻집(전통 팥빙수 및 전통찻집) (2)

경주 벚꽃 구경 - 김유신장군묘 벚꽃길 & 수도산 조개구이

경주 벚꽃 구경 - 김유신장군묘 벚꽃길 & 수도산 조개구이

 

일자 : 2013년 3월 31일

장소 : 경북 경주시 충효동 김유신장군묘 가는길

촬영장비 : Olympus PEN E-PL5

 

 







 


 

 

 

 

 

 

 

 

 

 

 

 

 

지난 3월 31일...

 

2013년의 벚꽃은 예년보다 일찍 피고 일찍 떨어졌다...

 

평소같으면 4월 초~중반까지 흩날리던 벚꽃들이 3월 말에 만개해서

 

4월 초 장대같이 쏟아진 봄비에 물감처럼 지워져갔다...

 

 

올해는 결혼준비를 하면서 정신이 없었는지 벚꽃을 마음껏 즐기지 못했지만...

 

딱 하루 잠깐 벚꽃을 보려고 김유신장군묘에 다녀왔다^^

 

 

 

 

 

가는날이 장날..

 

날씨가 흐리다^^

 

 

 

만개한 벚꽃들이 잘 보이지 않는다...

찍사의 한계..

 

 

 

 

이곳은 낮에도 밤에도 사람이 많다...

보문단지는 벚꽃 코스도 호수를 따라 둘러져있어서 더 길고 웅장하면서 조용한반면..

이곳은 밀집된 좁은 코스에 먹거리들이 풍성하다

쿵짝쿵짝 축제 분위기

 

 

 

 

나무야 조금더 자라서 하늘을 덮어줘

덮힌곳도 있지만 군데군데 뚤려있다.

 

 

 

 

몽실몽실

매년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중에 하나가 아닐까..

 

 

 

 

벚꽃

 

 

 

 

 

 

구경하다보니 날씨도 춥고 배고 고프고...

벚꽃길에 자리하있는 수도산 조개구이로 발길을 옮겼다.

 

사실 김유신장군묘 벚꽂길은 저녁에 불이 켜져야 진짜기 때문에...

해가 지기를 기다리기위해 배를 채운다..

 

 

 

 

푸짐한 해물파전

 

 

 

 

조개구이를 위한 기본세팅 + 해물파전

 

 

 

 

조개조개 강력한 화력과 매콤한 양념

 

 

 

 

캬야 여기에 소주한잔 이건뭐 미소가 절로나오네...

 

 

 

 

굽고 먹고 굽고 먹고

 

근데 단점이 하나있다....

 

조개가 너무 빨리 익어!!++

 

 

 

 

이렇게 먹고 나오니 해는 지고

 

벚꽃길에는 조명이 켜졌다...

 

 

 

 

이때부터는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나처럼 길 한가운데 서서 사진도 찍고

개념없는 운전자들은 라이트 짱짱하게 키고 오고 ㅋㅋㅋㅋ

 

 

 

 

매년보지만 사람을 참 설레게 한다.

 

 

 

 

다양한 색들의 조명

 

 

 

 

4~5가지 색으로 바뀌는데...

왜난 보라색만 찍었지...?

 

 

 

 

 

이곳은 벚꽃나무가 터널을 이루고

옆에는 포장마차를 포함한 노점상들이 관광객과 인근 시민들을 즐겁게 해주고있다.

 

 

 

 

바로옆엔 얕긴하지만 형산강이 흐르고있어서 운치를 더해준다.

 

 

 

 

자 이제 퇴퇴~~

 

 

 

 

솜사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예비와이프

돌아가는길에 동심으로 돌아가 솜사탕도 사먹어 보고...

솜사탕으로 수염놀이도 했지만..

프라이버시상 사진을 미공개

 

 

 

 

돌아가는길에 장군교 다리위에서 바라본

 

김유신장군교 벚꽃길의 모습...

 

 

 

 

 

 

 

 

 

다음부턴 무거워도 DSLR을 들고 다녀야겠다...

 

오늘의 밀린 포스팅 끝!

 

 

 

 

 

 

 

 

 

 

 

 

 

 

 

 

 

 

 

 

지도 및 주소






김유신장군묘 벚꽃길

주소 : 경북 경주시 충효동

 

 


큰지도보기

김유신장군진입로 / 드라이브코스

주소
경북 경주시 서악동
전화
054-779-6080
설명
경북 경주시 충효동 서천교 ~ 흥무로 순환종점(시도 58호선). 삼...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울산 맛집 / 삼산 맛집 압구정 봉구비어 - 감성을 후벼파는 봉구비어

울산 맛집 / 삼산 맛집 압구정 봉구비어 - 감성을 후벼파는 봉구비어

 

일자 : 2013년 4월 21일

장소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476-1

촬영장비 : 갤럭시S2....
 


 

 







 


 

 

 

 

 

 

 

 

 

 

 

 

 

 

4월 21일 후배 결혼식, 현대/롯데 백화점 볼일, 집안살림 구매, 영화관람 등등 겸사겸사 울산에 다녀왔습니다.

 

영화를 보고나와서 간단히 요기거리를 찾던 우리는

 

무척이나 구미가 당기는 메뉴를 발견하지요..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감자튀김이 주 메뉴인

 

압구정 봉구비어가 바로 그곳입니다.

 

 

 

 

이미 많은 블로거님들이 후기를 올려놓으신것처럼 맛좋고 분위기 좋고

 

아주 굿이었습니다.

 

 

 

 

간단히 맥주한잔 하고자 할때 찾으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볼일이 많아서 지갑과 휴대폰만 들고 다니다보니...

 

삼성의 한때 주력상품인 갤럭시S투헐훌헐로 촬영하였네요

 

간단히 몇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압구정 봉구비어의 간판입니다.

뭔가 친근감이 느껴지죠

입구는 내스타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정면샷입니다.

'우쥬라익 썸띵투 드링크?'

 

 

 

 

감성을 자극하는 사진들이 많이 있고

감자튀김이 주력이다보니 감자들도 있네요

 

 

 

 

자리자리마다 저렇게 많은 종류의 맥주병들이있고 병에는 각각의 가격이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안쪽 조명때문에

사진빨이 아주 기가막히게 받습니다.

 

또한 자리마다 감성적인 사진과 재치넘치는 글귀들이 자리하고있네요.

 

 

 

 

반대편 요쪽도 마찬가지!

 

 

 

 

가장 안쪽에는 10명이서도 거뜬히 앉아서 수다를 떨며 비어를 즐길만한

테이블도 자리하고있습니다.

그 뒤에는 추억의 오락기가 자리하고있네요..

 

 

 

 

얼추 이러합니다.

사진빨이 기대가 되죠?

 

 

 

 

별것 아닌것 같은 소품도 벽의 생상과 조명의 밝기 때문에

아주 잘 어우러 지네요

 

 

 

 

화장실 입구도 빼먹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주방

주문받는 즉시 튀겨내는 감자튀김과 치즈스틱...

물과 케첩, 머스터드소스, 피클등은 셀프이구요

자세히보면 잘생겨서 죄송하다는 문구가...ㅋㅋ

 

 

 

 

저희가 앉은 자리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아기자기하죠

 

 

 

 

살아있눼~!

 

 

 

 

크림비어가 먼저 나왔습니다.

오늘 은근히 많은일을 한 나 자신에게 시원하게 한모금 선물~!

 

 

 

 

치즈스틱과 감자튀김이 나왔는데요,

감자튀김은 정말 신선한 생감자를 바로 튀겨내서 그런지 그 식감과

튀김정도가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에 6~7가지 소스중에 2가지를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요

아~~~정말 맛있네요 ...ㅋㅋ

 

하지만 치즈스틱의 맛은 정말 대~박!

다먹고 하나더 시켜먹고 4개를 테이크 아웃...ㅋㅋ

맛있네요 진심...ㅋ

 

 

 

 

속이 꽉찬 치즈스틱안에는 고소한 치즈와

고구마가 같이 들어있어서

달콤하고 고소하며 치즈의 적당한 느끼함과 쫄깃함...

거기에 외부의 바삭함까지...

이거이거 물건입니다...ㅋㅋㅋㅋㅋ

 

압구정 봉구비어 삼산점은 울산 롯데백화점 뒷골목에 자리하고있구요

처음가봐서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장내 금연이라고 합니다.

 

담배를 단 1초도 못참으시는 분은 꾀나 답답하실듯...ㅋㅋ

 

 

 

 

 

이상 Venza였습니다.

 

 

 

 

 

 

 

 

 

 

 

 

 

 

 

 

 

 

지도 및 주소





압구정 봉구비어 삼산점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476-1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 봉구비어
도움말 Daum 지도

경주 맛집 고두반 - 화학조미료 안쓰는 농가맛집

경주 맛집 고두반 - 화학조미료 안쓰는 농가맛집

 

일자 : 2013년 3월 13일

장소 : 경북 경주시 도지동 156-2

촬영장비 : Olympus PEN E-PL5
 


 

 







 


 

 

 

 

 

 

 

 

 

 

 

 

 

 

지난 3월 13일 예비 와이프와 예비 장모님을 모시고 울산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이것저것 사기 위해서였죠.

 

 

 

오는 길에 화학조미료도 안쓰면서 정갈한 맛과 멋을 보여준다는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포착!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고두반 (http://www.고두반.com/) 입니다..

 

고두반은 2012년 5월 7일 개점한 경주지역 최초의 농가맛집 브랜드이며 경주의 향토성과 손맛이 어우러진 콩요리를 상품화했구요.

 

모든 음식에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야채들로 메뉴들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전국 77개소의 농가맛집중 한곳이기도 하구요.

 

 

 

이곳을 찾은 시간은 7시가 되어갈 무렵이었습니다. 반드시 예약을 해야만 하는 곳이지만

 

예약없이 불쑥 찾아감에도 불구하고 맛있고 건강한 음식들로 대접해 주시네요..ㅎㅎ

 

 

 

 

 

 

 

 

 

 

 

 

 

 

 

 

 

 

고두반 입구입니다.

 

 

 

 

고즈넉한 분위기가 발걸음을 멈추게 하네요

 

 

 

 

텃밭과 도자기 체험장이 자리하고있습니다.

체험도 가능하고 만들어진 자기종류들을 구입도 가능합니다.

고두반에서 사용하는 그릇들도 모두 자체생산입니다

 

 

 

 

막 던져놓은듯 하지만 분위기 있죠?

 

 

 

 

영업시간과 예약필수라는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은 저로써는 얼굴이 닳아 올랐습니다..ㅎ

 

 

 

 

내부 모습들을 한번 볼까요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판매되는 자기제품들이 자리하고있습니다.

 

 

 

 

 

 

 

 

 

 

참 많습니다..ㅎㅎ

 

 

 

고두반 메뉴판과 설명입니다. 많은 메뉴는 아니지만

건강하고 맛있고 믿음직한 먹거리임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기본 세팅

 

 

 

 

텃밭 샐러드와 소스 그리고 콩전(?)이 있습니다.

맛있군요..

 

 

 

 

오리지널 두유입니다. 숟가락으로 저어서 먹으면 정말 깊고 맛있습니다.

 

 

 

 

콩전이구요

 

 

 

 

텃밭 샐러드..

 

 

 

 

기본 반찬들..

 

 

 

 

메인인 두부전골~!!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아서인지 전골의 맛이 깔끔하면서도

원재료의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오렌지와 양갱과 같이 생긴 정과(?) 입니다.

오렌지의 맛은 다 똑같지만

오른쪽 검은친구는 처음 맛보는 맛잇는 맛이었습니다.

 

 

 

 

후식에는 계지차(?)도 함께 나왔습니다.

은은한 향과 깊은 맛이 일품이네요

 

 

 

 

 

 

 

 

가까운 곳에 이런 건강한 먹거리가 있다는것이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아마도 몸에 부담이 없는 건강한 밥상이 생각날때면 찾아갈 듯 합니다.^^

 

 

 

 

 

 

 

 

 

 

 

 

 

 

 

 

지도 및 주소




고두반

주소 : 경북 경주시 도지동 156-2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월성동 | 고두반
도움말 Daum 지도

광안리 유가횟집 - 맛과 서비스로 승부한다.

[부산 광안리] 유가횟집

 

일자 : 2012년 12월 25일

장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44 7층

 


 



 

 







 


 




오늘은 광안리 맛집인 유가횟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먹는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지곤 했네요^^

 

 

광안리 부근에는 횟집이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곳이 몇군데 있는데

 

유가횟집이 가장 으뜸이라고는 말하지 않겠지만

 

상위 클래스에 있는것만은 확실합니다^^

 

 

상위 클래스에 있는 가게들은 모두 맛이 있지만 각각의 특성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는거 아시죠?ㅎㅎ

 

즉, 유가횟집 정말 맛있다는 말입니다^^

 

사진몇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수변공원쪽 주차장에 주차하고나면 건물 7층에 바로 보입니다^^

 

 

 

 

건물에 참 알차게 이것저것 들어서 있네요...7층이 유가횟집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창밖의 야경을 한번 찍어봅니다.

어두워서 빛이 많이 반사되네요...

광안대교가 보이는게 참 야경이 좋습니다.

 

야경에 감탄하는 사이에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1인당 4만원짜리 코스를 시켰습니다.

 

 

 

 

갓 구운건지 데운건지는 모르겠지만 따듯한 전도 나오구요...ㅋㅋ

 

 

 

 

땅콩가루가 올라간 샐러드도 나옵니다...(사진을 너무 밝게했나...;;)

 

 

 

 

맛있는 새우와 떡 그리고 야채들...

 

 

 

 

배추에 싸서먹으면 그맛 또한 일품이죠

 

 

 

 

냠냠 맛있습니다.

 

 

 

 

흑임자 죽? 무언인지 까먹었네요 ㅠㅠ

 

 

 

 

장어도 먹기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나옵니다.

 

 

 

 

달걀찜도 나오구요

 

 

 

 

시워~~~언한 조개탕도 나옵니다.

 

 

 

 

꿈틀꿈틀 산낙지도 나와주셔서 폭풍 흡입해주시구요

 

 

 

 

지글지글 맛있는 꽁치구이도 나옵니다.

 

 

 

 

개불, 멍개, 해삼, 전복등 각종 해산물들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아무리봐도 사진이 너무 밝....ㅠㅠ;;)

 

 

 

 

 

회가 나왔네요 제법 두툼하고 쫄깃하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이시죠? 이 신선함과 쫄깃함

 

 

 

 

회를 집어들고 한컷 찍어봅니다.

회접시에 나온회중에 가장 얇은 회군요...ㅎㅎ

 

 

 

 

뒤이어 튀김도 나와주십니다.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 고구마 두개 남았네요...;;

 

 

 

 

싱싱한 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회의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이죠.

말그대로 매운탕 맵습니다!!

 

맛있게 먹고 나와서 광안대교를 몇장 찍어봤네요.

 

군대시절 기가막히게 과녁에 명중했었던

K-1을 쏘던시절을 기억하며

무호흡으로 몇장 찍었습니다.

 

 

 

 

 

 

제가 유가횟집을 가서 느낀점은

 

해산물과 회가 정말 신선하다는 점입니다.

 

거기에 야경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기분좋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왔네요ㅎㅎ

 

 

광안리쪽에 회를 드시러 가신다면

 

유가횟집 가볼만 하실겁니다^^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지도 및 주소



광안리 유가횟집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44 7층

 

 


큰지도보기

유가횟집 / 생선회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701번지 나포리빌딩7층
전화
051-759-9292
설명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수영구 민락동 110-701 나포리빌딩7층 | 유가횟집
도움말 Daum 지도

해운대 베이크 하우스(BakeHouse) - 달맞이

[부산 해운대] 베이크 하우스

 

일자 : 2012년 12월 25일

장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90-3 4층

 

 


 



 

 










지난달 크리스마스에 달맞이 고개에 갔을때 들렸었던

카페 베이크 하우스(Bake House)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달맞이 고개에서도 카페들이 모여있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달맞이 고개에 입주해있는 가게들의 특성상 바다가 내려다 보입니다^^

 

크리스마스분위기도 나면서 은은한 커피향과

먹음직 스러운 쿠키들이 있는

그런 따듯한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쿠키들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가서 즐겨보세요~ㅎㅎ

 

 

 


 

 

 

 

언덕 윗편 전용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가니 이쪽으로 올라가 지네요ㅎㅎ

 

 

 

 

4층이 BakeHouse입니다.

3층에는 LittleGround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도 많고 BakeHouse에도 아이들이 좀 있었습니다^^;;

 

 

 

 

BakeHouse의 입구 샷이네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소소한 소품들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가 참 좋네요.

 

 

 

 

깔끔함도 볼수 있구요

 

 

 

 

아무도 앉지 않는 넓은 테이블을 한번 찍어보았네요..

 

 

 

 

너무 따듯해보입니다. 분위기도...사람들도..

 

 

 

 

안쪽 부스자리에는 이렇게 이쁜 전등이 매달려 있구요

 

 

 

 

카운터 앞에는 다양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머그잔들과

소소한 소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손님이 많아서 좀 분주해 보이시네요^^

커피는 여기서 내리시고

베이킹은 더 안쪽에 유리문안에서 베이킹하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베이킹 공간이 상당히 넓더라구요 깔끔하고 ㅎㅎ

 

 

 

 

 

 

밥을 먹고 와서 간단한 커피와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특히 저 초콜릿쿠키는 정말 대박이었습니다ㅎㅎ

커피도 딱 제입맛에 맞구요

 

쿠키와 빵이 너무 맛있어서 집에갈때 여러종류를 구입해 갔네요ㅎㅎ

 

 

 

 

요란하지 않고 모던한 머그잔이 참 괜찮죠?

 

 

 

 

하나는 너무 촉촉하고 하나는 바삭한 식감과 맛이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찾은 달맞이 고개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천천히 돌아보지 못했네요..

 

평일에 다시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지도 및 주소



베이크 하우스(Bake House)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90-3 4층

 

 


베이크하우스 / 제과,베이커리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90-3번지 4층
전화
051-744-5582
설명
-
지도보기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90-3 4층 | 베이크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

해운대 맛집 무겐(MUGEN) - 수제 벤또 전문점

[부산 해운대] 무겐(MUGEN) - 수제 벤또 전문점

일자 : 2012년 12월 25일

장소 : 무겐(부산 해운대구 중2동 1480-2)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부산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뭐 별거냐!!'를 외치면서도 몇일전부터

크리스마스때 뭐할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런저런 고민을 하던 중 오랜만에 부산에 콧바람좀 쐬러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도착해서 저희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은

달맞이 고개에 위치한 수제 벤또 전문점 무겐(MUGEN)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이미 맛집이라는건 확인하고 갔기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바로 주차 후 입장했습니다.

 

그런데....오늘은 크리스마스였습니다...예약손님만...받는다는...군요....

예약은 하지 않았지만 2명이 앉을 자리가 딱 한군데 비어있었기에

저희는 운좋게 예약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은 이후에 예약없이 온 손님들은

모두 발걸음을 되돌리셨네요...미안미안요 여러분...

타이밍이 정말 좋았습니다^^

 

몇장 되지 않는 사진을 공개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무겐의 대표적인 메뉴 네가지가 손님을 맞이합니다.

 

 

 

 

 

메뉴판 샷입니다.

이날은 조금 이른시간이라서 그런지 사시미관련된 메뉴들은 준비가 덜되서 주문할 수 없었습니다.

어차피 저녁은 광한리에서 회를 먹을 계획이어서

저희는 특선 스테이크벤또와 나가사키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후 기다리는 동안 무겐의 분위기를 한번 담아 봤습니다.

 

 

입구쪽 장식과 화장실입니다.

 

 

 

카운터 입니다.

 

 

 

 

기본 세팅되어있는 테이블이구요

 

 

 

 

부스식 테이블입니다.

모두 예약손님만 받고있습니다(크리스마스때만..)

 

 

 

 

날씨는 추워도 목이타서 물도 한잔 마셔봅니다.

 

 

 

 

이름모를 화분을 왜 찍었는지는...음...

 

 

 

 

화장실이 두컷이나 찍혀 있었군요..

 

 

 

 

그러고 있는 사이 애피타이져로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전복죽의 맛은 다른곳과 비슷하게 맛있습니다.

 

 

 

 

상큼한맛이 일품인 샐러드도 나오구요

 

 

 

 

참새가 방앗간을 지날 수 없죠...

선토리 프리미엄 몰츠 한잔 주문합니다.

 

 

 

 

 

기다리던 특선 스테이크 벤또가 나왔습니다.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사진에는 밥위에 스테이크와 새우가 모두 올라가있지만

실제로는 따로 나옵니다. 왜 그런지 조금 의아했었지만 먹어보니 따로나오는게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테이크와 새우도 맛있지만

초밥양념을 한 밥과 벤또에 들어갈 것같은 주변친구들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걀, 게살, 당근, 연근, 생강, 브로컬리 등...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번엔 나가사키 짬뽕이 나왔습니다.

먼저 국물을 떠 먹죠....

으엇!!!!!!!!이맛은!!!!!!!!!

 

솔찍히 말해서 올해 먹었던 나가사키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육수가 정말 깊고 진하구요

잊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계속 땡기는게 지금도 먹으러 가고 싶어집니다...^^

 

오늘 점심도 이렇게 성공했네요ㅎㅎ

 

다먹고나서 나오기전에 몇컷 더 담아봅니다.

 

 

 

 

입구에 자리하고있는 물레방아..

 

 

 

 

입구에서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구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간판이 이렇게 크게 되어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입구에 위치한 테라스에는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되어이습니다.

달맞이 고개의 특성을 잘 살려서 밖에서 먹는 경우에는

넓은 수평선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단, 춥고 더운계절은 좀 힘들듯....ㅋㅋ

 

 

 

 

맛있게 먹고 기분좋에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이 한컷 찍혀있네요^^;;

 

 

 

 

 

 

무겐(MUGEN)은 이미 많이 알려져있는 맛집이고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포스팅 되어져 있습니다.

점심 식사차 들린 무겐이어서 많은 메뉴와

다양한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엄청바쁜 매장에서도 웃으며 일하시는 종업원분들과

잊을 수 없는 그 맛때문이라도 다시한번 가봐야겠네요^^

 

맛집 인정!!

 

 

 

 

 

 

 

 

 

 

지도 및 주소


<무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2동 1480-2

 

 


큰지도보기

무겐 / 일식집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2동 1480-2번지
전화
051-747-6843
설명
PREMIUM HANDMADE BENTO.\n\n벤또는 무겐에서 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중2동 1480-2 | 무겐
도움말 Daum 지도

경주 첨성대 - 천년의 크리스마스

[경북 경주] 경주 첨성대 - 천년의 크리스마스



일자 : 2012년 12월 16일

장소 :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839-1




 

 













 



퇴근후 저녁을 먹고 첨성대 앞을 지나가던 중

천년의 역사를 간직하고있는(정확히 1365년 이군요) '첨성대'옆에 

트리장식이 되어있는걸 보고 잠시 걸어보았습니다.


차로는 지나가면서 자주 보지만

이렇게 '첨성대'옆을 걸어보는것도 참 오랜만입니다.

 

밤에 손각대로 찍다보니 사진이 잘나오진 않았네요...

 

 

 

 

 

 

입구에 적혀있는 '세계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

세계유산인것은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보니 또 새롭고 자랑스럽네요

 

 

 

입구에서부터 과하지 않고 초라하지 않은 불빛들이

주변과 어울리며 관광객을 맞이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첨성대의 야경입니다.

 

 

 

 

첨성대의 아름다운 불빛과 루돌프가 끄는 썰매의 조화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제가 사진의 제목을 붙여보았습니다

'천년의 크리스마스'

 

 

 

 

루돌프가 끄는 썰매에 타보려고 했지만 주의 문구가 써있군요

'감전 주의'

소심한 저는 뒷걸음질 치기 시작합니다.

 

 

 

 

 

너무 뒤로 갔나요...

뒤에서 한컷 찍어봅니다.

 

 

 

 

조금더 들어가면 이렇게 아름다운 공간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흰색은 나름 트리형상이지만

제 카메라로는 광선검이 되어버렸네요...

빛이 너무 밝던지...제 실력이 부족하던지...ㅋㅋ

 

더 들어가면 반대쪽 끝까지 아름다운 불빛들로 길이 나있습니다.

하지만 멀리서보니 입구와 비슷한 모양이길래..

 

저희는 돌아섰습니다 ㅋㅋ

소화도 되었고 춥기도 추워서...

 

아름다운 불빛들이 언제까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이 사시는 분이라면 조용히

산책하면 참 좋을 것같습니다.

 

크리스마스때는 부산 남포동 트리축제로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사람에 밟힐지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경주 맛집 콩이랑 & 스타벅스 보문로점

[경북 경주] 경주 맛집 콩이랑 & 스타벅스



일자 : 2012년 12월 16일

장소 : 콩이랑(경북 경주시 하동 774)

         스타벅스(경북 경주시 신평동 스타벅스 보문로점)




 

 















오늘은 오랜만에 사람이 박터지게(?) 많고 청국장이 맛있는 콩이랑

국내 최초 드라이브 스루가 적용된 스타벅스 경주 보문로점에 다녀왔습니다.


콩이랑으 얼마전에 매장을 초특급 확장하면서

이전했습니다.


음식점 내부는 두배정도 넓어진듯 하구요

주차장은 3배이상 넓어진듯 합니다.


주말 오후에는 관광버스도 다수 들어옵니다...ㄷㄷ

저흰 혼잡을 피하고자 일요일 저녁 콩이랑에 방문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포스팅은 간단히 하겠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길가의 간판모습 입니다.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가면 콩이랑 건물과 휴게실, 화장실이 보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입구입니다.






화장실입니다.

이곳은 실내에 화장실이 없고 

외부에 화장실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쌈밥이나 한정식보다는 찬의 수가 적지만

하나하나 맛이 있네요^^






김치 청국장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소화도 시킬겸 집에 가는길에 있는

스타벅스 보문로점에 들렸습니다.


스타벅스 보문로점은 국내 최초 드라이브 스루가 적용되었는데요

저도 드라이브 스루로만 몇번 가보고

앉아서 마시기는 처음입니다.


서울에 있을때 마시던 강남역 스타벅스보다

왠지 경주 보문로점이 커피향이 더 깊고 맛있게 느껴집니다.

강남역에서는 쓰다고만 느꼈었는데 말이죠...





주차를 하고 바라본 스타벅의 외관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한컷 찍어 보았네요.





조명에서도 역사의 숨결이 느껴집니다.





제가 마신건 '스윗 앤 솔트 모카'입니다.

마시다가 하나씩 들어오는 소금...

짭쪼름한맛과 모카의 향이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네요ㅎㅎ

모두의 게임 한다고...정신이 팔려서....


오늘 포스팅은 간단히 마무리 하겠습니다^^











지도 및 주소


<콩이랑>

주소 : 경북 경주시 하동 774


<스타벅스>

주소 : 경북 경주시 신평동 스타벅스 보문로점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 콩이랑
도움말 Daum 지도

경주 참치향(참치 전문점)

[경북 경주] 참치향(참치 전문점)



일자 : 2012년 12월 04일

장소 : 경북 경주시 용강동 1339-5



















12월 4일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날이었습니다. 

이날은 그녀와의 기념일 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참치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참치향은 경주 지역에서는 가장 맛있는 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도 어중이 떠중이 하는 집들 보다도

그 퀄리티와 서비스정신이 투철함에 점수를 더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본가가 서울 건대인지라 그 근처의 참치집도 많이 가봤는데요

(물론 술에 취한적이 많았지만...)

다른곳들 보다도 이곳이 더 맛있습니다.


오늘도 역시 날이 추워서 제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함은 아니라 손이 시려워서 위해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갠역시S2로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더 많이 찍고 싶었지만 한점 한잔...두점 두잔...세점 세잔...

손에서 핸드폰을 놓은지는 이미 오래입니다.

정신 놓기 전에 찍은 사진 몇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lovely1004sm/10151034645?copen=1&focusingCommentNo=7794700


날이 너무 춥다보니 입구 사진을 못찍고 그냥 들어갔네요...

네이버 블로그 작은풍경님(http://blog.naver.com/lovely1004sm)블로그에서 담아왔습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가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전화예약을 필히 하셔야 합니다. 

예약없이 오셨다가 발길을 돌리시는 분 여럿 목격했습니다...





요즘 제철인 석화와 문어 새우 소라 등등 먹음직한 해산물들이 나오구요..





상큼한 소스이 샐러드도 나옵니다...





이것들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ㅎ

새콤 달콤하고 식감이 좋은 무침들입니다.


바로 다음이 참치 사진인데요 사실 참치가 나오기 전에 다른것들도 나오지만

제가 사진에 담지 못했습니다...ㅠㅠ

참치가 들어간 찜, 구이, 무침....

정말 맛있는것들인데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ㅎㅎ

다음 포스팅엔 우리 메라와 함께 찍어 올리겠습니다.






참치가 나왔습니다. 3인분인데요 다 먹으면 리필도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리필이 저만큼 나오는건 아니구요 

아래 사진이 있습니다^^





참치와 함께 나오는 초밥입니다.

이또한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참치를 다 먹고나서 술이 조금 남았길래

리필을 요청했구요 이렇게 예쁘게 세종류의 참치를

리필해 주셨네요 ㅎㅎ

사실 리필을 더 해달라고 할 수 있긴하지만

이만큼 먹었으면 배가 부릅니다..ㅠㅠ


오늘 포스팅은 이쯤에서 간단하게 끝내고

주말에 Snow Camping 다녀와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도 및 주소

주소 : 

경북 경주시 용강동 1339-5

전화번호 : 

054-774-6777(예약 필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 참치향
도움말 Daum 지도

청도 꽃자리 찻집(전통 팥빙수 및 전통찻집)

 

[경북 청도] 청도 꽃자리 찻집(전통 팥빙수 및 전통찻집)


일자 : 2012년 12월 02일

장소 : 경북 청도군 화양읍 동천리 246-2


 















이번 주말에는 창원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유명한 청도 꽃자리 찻집에 들렸습니다.

역시 급으로 가서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못했기에....

다시한번 고전 스마트폰 갤럭시S2로 촬영했습니다 ㅎㅎ

 

이곳은 여름부터 꼭 와보고 싶었지만 여차저차 하다보니 이제오게 되었네요.

봄~가을에 오면 정말 꽃도 예쁘고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우선 청도는 감이 유명하기 때문에

감말랭이가 들어간 전통팥빙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유기농 차와 직접 재배한 꽃으로 만들어진

전통차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 몇 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고즈넉한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주차장에서 내려서 바로 보이는 옆문입니다..ㅎㅎ 옆문으로 들어갔네요

 

 

 

 

꽃자리 찻집은 먹는것 외에도 많은 꽃들이 있어서 가볍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겨울이라서 꽃들이 없네요 ㅠㅠ

 

 

 

 

옛 우물터인듯 합니다.

 

 

 

 

비닐하우스를 이용해서 많은 식물들과 꽃들을 재배하고

자연 생태계를 유지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토끼 새끼도 무료 분양하고 있구요...(새끼가 있을때 이야기겠죠?)

 

 

 

 

토끼들 오랜만에 봤는데 참 귀엽습니다.

 

 

 

 

검은 두마리는 식사를 하느냐고 불러도 대답이 없습니다.

 

 

 

 

꽃구경 가는길과 차마시러 가는길 이정표가 있지만...

꽃이 자라기에는 너무 날씨가 춥습니다..ㅠㅠ

 

 

 

 

그래도 한바퀴 돌아 봐야겠죠^^

 

 

 

 

가는길에는 유명한 '참 좋은 당신'이 게시되어 있었습니다.

언제봐도 좋은 글이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금방 한바퀴 돌고 들어왔습니다.

봄~가을에 다시와서 포스팅 한번 더 해야겠습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엔틱한 피아노가 한대 자리하고 있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너무 멋스럽습니다.

 

 

 

 

사람은 이미 꽉 차있습니다...ㄷㄷ

 

 

 

 

 

안쪽 자리에 배정받고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사진이 좀 이상하게 찍혔네요 글씨가 마치 형광색같이 나왔습니다.

 

 

 

 

테이블에는 작고 귀여운 화분이 있었습니다.

 

 

 

잠시 분위기에 취해 이야기를 하다보니

제가 주문한 '전통 팥빙수'와 그녀가 주문한 '국화차'가 나왔습니다.

 

 

 

 

'전통 팥빙수'에는 감말랭이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면서도 다시 입에 침이 고이는 듯합니다...ㅎㅎ

 

 

 


 

정말 맛있겠죠?

 

 

 

 

국화차 역시 그 향이 너무나 깊고 좋습니다.

 

 

 

 

아직도 국화차의 향이 코와 입에 맴도는 듯 합니다.

 

 

 

 

 

천정의 조명까지도 심플하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조금 아쉽네요...

다음에는 꽃이 활짝 폈을때 카메라를 들고 다시한번 찾아가야겠습니다.^^

 

 

 

 

 

 

 

 

지도 및 주소

주소 : 경북 청도군 화양읍 동천리 246-2

전화번호 : 054-372-1199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 꽃자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