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TH Camping - 경주 오토캠핑장(경주시 서면)

[경북 경주] 경주 오토캠핑장 - 규모의 경제(200사이트 규모 캠핑장)

일자 : 2013년 06월 15일 ~ 2012년 06월 16일 

장소 : 경상북도 경주시 서면 도리 58번지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gyeongjucamping.cafe

 

 

 


 


 

 













 


 

 

 

 

오랜만에 캠핑 다녀왔습니다..

지난 겨울 혹한기캠핑 이후....즉 올해 첫 캠핑이죠...^^

2013년은 제 인생에서 가장 중한 이슈가 있었기 때문에

전반기에는 캠핑을 갈 수 없었습니다

 

 

2월에 상견례하고 5월에 결혼을 했기 때문이죠~~♥

신혼여행 사진은 너무 방대한 관계로 한달째 포스팅 준비만 하고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출정한 캠핑이어서 긴장 반 설레임 반 두근두근거리며 출발했습니다.

여자친구와 함께하던 캠핑을 이제는 아내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더 좋군요^^

 

 

이래저래 멀지 않은 캠핑장을 알아보던 중...!!!

지난주(6월 2째주)에 오픈한 캠핑장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경주오토캠핑장입니다.

이름부터가 딱 '나 캠핑장이에요~~~~'하는것 같죠?ㅎㅎ

 

 

아직 부분 오픈이라는 말만 듣고 '아 그럼 사이트가 아직은 많지 않겠구나...'라고 생각하고 갔는데....두둥

전체 공사중인 10만평부지 200사이트 이상의 캠핑장에 부분(3~40사이트)오픈을 한 것이더라구요...

제가 짐작컨데...거짓말 안하고 정말 산 한쪽면을 다 쓴다고 봐도 무방했습니다...

 

 

 

엄청난 규모에 한번 감동했고

주인장 아저씨의 애착과 정성에 한번 더 감동했습니다^^

 

 

오픈하고 바로 다음주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 매점은 갖춰지지 않았었지만

여러 브랜드와 협약을 하셨고 곧 입주한다고 하시네요ㅎㅎ

 

 

샤워장, 개수대, 화장실 모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10만평의 캠핑장을 주인장 아저씨께서 흰색 산타페를 타고 꼼꼼히 관리하고 계셨습니다

 

 

캠핑을 좋아하시고..사람을 좋아하시고...자연을 좋아하시는 좋은분이셨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몇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 스트레이트~!!

 

 

 

 

꼬불꼬불 좁은 골목 진입 후 1키로 이상 가는듯...?

가다가 차라도 만나면 대략난감..;;

 

 

 

 

으헉 차다...;;

하지만 군데군데 피하는 곳이 있답니다^^

다행히 피하는곳에서 만나서 무리없이 패스~

 

 

 

 

다시 더좁은 골목을 지나서 굽이굽이 올라가다 보면

 

 

 

 

입구를 알리는 돌 발견~!

 

 

 

 

입구에 들어서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아직 100% 완공된게 아니라서 아직은 앙상한 모습이네요

곧 웅장하고 아름다워 질 듯 합니다

중앙 조금 오른쪽 건물이 관리동/샤워장/개수대/화장실/매점이 위치한 건물이구요

캠핑장 규모가 크다보니 화장실과 개수대는 곳곳에 세워지고 있는듯합니다.

 

 

 

 

관리동으로 올라가기위한 오르막길~!

 

 

 

 

오르막길 전에 왼쪽 사이트의 명칭을 알리는 간판

 

 

 

 

올라가기전에 오른쪽에 개발 중인 다른 사이트 부지들

 

 

 

 

올라가기전에 보이는 왼쪽편(관리동을 기준으로는 아랫쪽)사이트단지와 그 아래 공사중인

또다른 사이트 단지....

대박 규모가 정말 엄청납니다...

 

 

 

 

여긴 관리동 말고 따로 개설된 개수대와 화장실이니다

 

 

 

 

관리동 건물을 지나 보이는 광장형 사이트들..

이곳에서는 단체로 와서 놀아도 좋을것 같네요

여기를 기준으로 정면에 보이는 언덕위와

오른쪽에 가려진 언덕위 모두 개발된 or 개발중인 사이트 단지 입니다...ㄷㄷ

 

 

 

 

도착했을때 다른 캠퍼분들은 안계셨고 우리가 1등이었기에

자리잡은 안압지10번 사이트!!

바로뒤에 정자가 있어서 왠지 끌리더라는...

 

 

 

 

텐트 설치할 자리를 잡고 방수포 설치 뒤...뚝딱

 

 

 

 

사이트를 구성했습니다.

사진이 뚝딱이지...이날 강렬한 햇볓에 텐트 치다가 몇번은 쓰러진뻔...ㄷㄷ

 

 

 

 

다른각도에서도 찍어보고요...

 

 

 

 

또다른 각도...

 

 

 

 

또다른 각도..?

 

 

 

 

체어에 앉아서도 찍어보고...

 

 

 

 

또 찍어봅니다...

너무 더워서 정리를 깔끔히 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쓰러질뻔...;;

 

 

 

 

구성하고 화장실에 다녀오니

두팀이 도착해서 사이트를 꾸미고 계시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시원해 집니다.

역시 산속 오지이다 보니 새소리와 바람소리밖에 안들립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바람도 시원해 지구요~~~

 

 

 

 

 

더위를 식히기 위해 둥지냉면으로 먼저 땀을 식힙니다.

 

 

 

 

시원한 얼음콜라에 과자도 먹어보구요

 

 

 

 

무더위에 마시는 저 시원함~~~캬~~~

 

이런저런 이야기들 도란도란하면서 소화를 시키고나서

해물파전을 준비합니다~~^^

 

 

 

 

반죽과 재료준비를 마치고

 

 

 

 

노릇노릇 굽기 시작합니다.

 

 

 

 

오홋홋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는군요..

 

 

 

 

주인장 아저씨가 기르시는 까만 귀여운 강아지가 냄새맡고 내려옵니다.

사람을 정말 좋아하지만 겁많은 강아지 ㅋㅋ

 

 

 

 

먹고나서 가렌드도 한번 찍어보고...

 

 

 

 

바람에 가렌드도 날리는군요...

 

땀도많이나서 산책도 조금하고 샤워도 한 뒤에

본격적으로 저녁을 준비합니다.

 

매번 갈때마다 소고기나 목살을 차콜에 구워먹었지만

이번엔 차콜을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이승철의 '돈말이'를 하기위해서죠~~!!

준비한 재료들을 고기로 말아서 이쑤시개로 고정한 후 은박지로 말아 준비합니다.

 

 

 

 

제가 돈말이를 준비하는동안 와이프는 깜둥이 강아지에게 식량을 나눠주고 있네요 ㅋ

 

 

 

 

요로케 준비해서 구이바다에 올려줍니다.

가끔씩 뒤집어주고

한쪽끝에 열린 구멍으로 기름도 빼내어 줍니다.

 

 

 

 

완전 맛있는냄새 솔솔~~~~

 

 

 

 

이렇게 기름을 빼 줍니다.

기름이 쭈욱~~~빠져서 정말 담백합니다.

 

 

 

 

다된 돈 말이는 요로케 커팅을~!

잘자르면 이쁘지만 도마를 안가져간 이유로....

 

 

 

 

비쥬얼은 다소 떨어지지만

그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남은 달걀로 후라이해먹고~~

 

 

 

 

가장 맛있었던 남은 치즈+야채+허브솔트 치즈구이!!!!

 

 

 

 

그냥 남은장작을 빨리 소모해 봅니다..장작에 불을 지피고 이야기를 나눠 봅니다

 

 

멀리서도 한컷~~!

 

 

 

 

옆에서도 한컷~~!!

찍은 후 피곤해서 들어가서 참을 청합니다..ㅋ

 

자고일어나서 라면을 하나 끓여먹습니다...

역시 밖에서먹는 라면이 맛있어 +.+

 

 

 

 

물이 끓기를 기달기달..

 

 

 

 

순식간에 완성~!

 

 

 

 

맛있게 먹고

더워지기 전에 철수~~~!!

 

 

 

 

 

 

 

 

경주오토캠핑장은 신생캠장이라서 아직은 그늘과 편의시설이 완벽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점 갖춰지고 있는 중인듯하고

 

산으로 둘러쌓여서 차소리는 귀를 파고 들으려해도 들을 수가 없구요

 

새소리와 바람소리만 가득한 오지 힐링 캠핑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리고 공기가 어찌나 맑던지...+.+

 

앞으로 주인장님의 열정과 정성으로 대단한 캠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녀오고 몇일 되지 않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시내 코오롱과 구매 옵션으로 할인권 및 이용권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이런 참신한 시도야말로 캠퍼들이 아주 좋아하죠 크크

 

 

 

아직은 부분 오픈이라 시간이 조금 걸리겠지만

 

10만평 부지에 200여 사이트가 꽉차는 그런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아참 아직은 나무그늘이 별로 없어서 타프는 필수입니다~~

 

사이트는 넓어서 타프가 될지 말지 고민할 필요는 저~~~~언혀 없습니다 ㅋㅋ

 

 

 

저도 자주 찾게될 것 같네요~~^^

 

 

 

그럼 행쇼~!

 

 

 

 

 

 

 

 

지도 및 주소



경주오토캠핑장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서면 도리 58번지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주시 서면 |
도움말 Daum 지도